반응형

오늘은 저녁만 먹고 온 치킨집을 포스팅해볼게요. 위치는 봉천 봉일 시장 근처예요.

 

봉천역에서는 걸어서 10분 정도 거리예요.

 

포장 배달도 가능한데 전 가게 테이블에서 먹었어요. 테이블이 많지도 않고 대부분이 포장 손님이라 테이블 전세내고 먹었어요~~~~

2명이서 갔기 때문에 특大를 먹었어요. 맛은 다 먹어봤는데 전 약간매운맛, 간장 맛 조합이 제일 좋았어요.

무는 추가를 하여 먹었어요. 역시 간장, 양념 조합은 맛있네요. 요즘 한 마리에 2만 원 가까이하는데 1.5만 원으로 2명이서 배불리 먹었어요. 가격표에는 없는데 배달앱에서는 강정 말고 뼈 치킨도 주문이 가능하네요. 다음에는 뼈 치킨을 배달시켜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