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오전에 볼링을 치고 독산동 순댕이네 칼국수를 방문을 했어요.

위치는 독산동 남문시장 쪽에 있어요 독산역이나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접근이 가능해요.

여기 자차는 비추에요 주차 공간이 거의 없어요.

가게 입구는 손님들이 많아서 찍기가 힘들었네요.

가격은 7,000원 곱배기는 8,000원이에요. 공깃밥은 무료인데 빨리 떨어져서 없는 걸로 생각하시면 될 거예요.

반찬은 단무지, 김치 2종류예요 여기 김치는 맛있는데 전 좀 매워서 아쉽네요 그래도 맛있어요.

이건 일반 칼제비예요. 청양고추 넣어서 얼큰하게 먹을 수도 있어요. 바지락 양이 많아서 손가락이 좀 아프실 거예요ㅎㅎ

얼큰 칼국수 곱빼기예요. 손가락이 2배는 더 아프네요 ㅎㅎ

한 70% 정도 바지락 껍데기이에요 오늘은 깨진 애들이 좀 있네요.

여기 평일은 30분? 그 정도면 먹을 수 있는데... 토요일 가시면 대시 1시간, 앉아서 30분? 그 정도는 생각하시고 가셔야 해요. 오전 10시 반이 오픈으로 알 고 있는데 오픈전에 오시면 그나마 빠르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주중은 대기표가 없고 주말은 대기표가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