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며칠 전 방문한 가산 초밥집 포스팅해 볼게요.

근처 어디서 밥 먹을까 하다가 가산동에 위치한 초밥천이라는 곳을 방문했어요. 숙성회 + 초밥집이었어요.

위치는 가산디지털단지역 1번, 2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요.

가게입구예요 세프님 얼굴이 있네요.

저녁시간에 방문을 하여 자리 정리하는 동안 주방장 앞에 앉아서 대기를 했어요.

사케종류들이 다양하게 있네요.

01

생선회 정식 2인분을 시켰어요.

기본찬이에요 락교, 단무지, 초생강, 장국, 샐러드예요

숙성회가 나왔어요. 연어, 농어, 돌돔, 광어, 참치, 여름방어?라고 설명을 들었어요. 맛은 역시 우측상단 돌돔이 젤 맛있었네요.

2번째 메뉴로 연어간장찜? 이 나왔어요. 연어찜은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어요

3번째 메뉴 초밥이에요. 회 부위가 틀린 지 초밥회가 더 맛났어요.

4번째 튀김이 나왔어요. 새우, 단호박, 고구마예요 가루는 카레가루예요. 튀김은 역시 간장이 더 궁합이 좋네요. 카레가루는 별로였어요.

다음에는 미니가락국수, 데마끼? 마지막으로 나왔어요. 메뉴 종류들이 많아서 회, 초밥을 배불리 먹었어요. 개인적으로는 회보다는 초밥이 더 맛났던 거 같아요.

다음에는 초밥세트를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