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사에서 시청역에 콩국수 맛집이 있다 하여 점심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시청역 9번 출구 쪽에 있어요. 12시 넘어서 방문을 했는데 점심시간인지 대기줄이 있었어요.

가게 전체 사진은 못 찍고 건물옆에 붙은 메뉴판만 찍었어요.

가게 메뉴 사진이네요 콩국수 말고도 다른 메뉴들이 있는데 아마 낮에 오는 사람들은 다 콩국수 먹으러 오나 봐요.

 메뉴가 나왔는데 인당 김치 한 접시 나왔어요. 처음 콩국수를 보고 고명이 하나도 없는 거 보고 조금 실망을 했어요.

콩국수 국물은 정말 찐했어요. 소금, 설탕은 없는데 달라고 하면 준다고 해요. 그런데 저는 나온 맛 그대로 먹었어요. 김치 없이 한번 먹었는데 좀 밍밍? 한 맛이 났는데 김치랑 먹으면 맛이 2배 이상 업그레이드 되는 기분이에요. 엄청 맛있네요.

가게 설명이 있길래 한번 찍어봤어요.

시청역 근처에서 일하고 있으면 콩국수는 여름한정 메뉴이니 한번 방문해 보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