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번 주 수요일에 먹은 중국집 포스팅해볼게요. 장소는 구로디지털단지 코오롱 디지털타워 빌란트 1차에 있어요.

근처 직장들이 많아서 점심시간에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가게 입구예요 방문을 수요일 해서 차돌 우육탕면이 오늘의 메뉴네요

빛이 반사가 되어 쟁반짜장 가격이 안 보이네요 ㅠㅠ

제가 먹은 메뉴는 오늘의 메뉴인 차돌 우육탕면이에요. 국물 맛은 갈비찜 맛이 났어요. 달달하고 먹을만한데 계속 먹다 보니깐 국물에 밥도 먹고싶고해서 밥도 좀 말아서 먹어봤어요. 그런데 좀 먹다보니깐 느끼해져서 단무지가 필수네요~

또 하나는 삼선짬뽕이에요 꽃게 반토막이 들어가 있네요. 우육탕 면먹다 보니 빨강 국물도 당기네요~~느끼한거 싫어하시는분은 우육탕면은 비추천드릴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