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림 지나가는 길에 미라니 생삼겹 간판이 보여서 날을 잡고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위치 검색 중에 방문한 곳이 3호점이라는 걸 알았네요~ 3호점 위치는 신림역 3번 출구 삼모스포렉스 근처에있어요.

 

가게 정문 입구예요.

 

생삼겹 가격은 13,000원이에요 목살도 같은 가격으로 되어있어요.

전체 샷이에요 화면이 미나리는 안 보이네요.

삼겹살 2인분 사진이에요. 2덩어리에 1인분이에요.

삼겹살이랑 같이 먹는 미나리예요.

저는 미나리를 구워 먹나 생으로 먹나 둘 다 맛있었어요. 상추, 깻잎, 미나리, 마늘로 쌈을 싸서 고기랑 먹으니깐 맛있어요.

다 먹고 나갈 때 보였던 미나리 효능이네요. 다이어트 핑계로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