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광안리가 핫하다고 해서 술 마시러 광안리방문했어요.

검색하다 보니 광안리에 뭉티기 가게가 있다 해서 방문을 했어요.

광안리 민락회센터 근처에있어요.

입구에 테이블링도 있어요. 오후 6시에 방문을 했는데 아직 손님들이 없었어요. 좀 먹다 보니깐 손님들이 들어왔어요.

테이블 세팅을 해줬어요.

0123

뭉티기 먹으려고 했는데 연휴라 도축장 쉬는 날이라 뭉티기는 안돼서 육회 + 육사시미 + 연어로 시켰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소고기뭇국이에요.

뭉티기 없어서 육사시미가 좀 더 나왔어요.

육회든 육사시미든 맛 좋았어요. 전 연어를 좀 싫어해서 연어는 잘 모르겠어요.

연휴라서 그런가 광안리에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2 차가 기도 힘들었네요.

 

이건 다음날 드론 쇼한다구해서 다시 방문해서 영상 찍어봤어요~

 

연휴에 친구가게에 놀라가서 양고기수육도 한번 먹어봤어요. 파는 거 샘플로 몇 갈빗대 받아서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올려봐요.

파는 고기 몇 점 얻어먹었는데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혹시 양고기 좋아하시면 방문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