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봉천역 근처에 볼일이 있어 일을 보고 점심으로 돈가스를 먹으러 봉천에서 유명한? 봉이돈가스를 먹으러 갔어요.

봉천역 1번 출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봉천에서 오래된 집처럼 보였어요 점심시간이라 라이더들도 좀 기다리고 있네요.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보통은 대기가 있다던데 저는 딱 한자리 남아서 바로 앉았어요.

치즈돈가스세트랑 봉이돈가스세트 2개 시켰어요. 세트에는 메밀, 가락국수 중에 선택가능해요.

왼쪽은 치즈, 오른쪽은 일반 돈가스예요. 밥은 셀프리필이 가능해요.

전 기본보다는 치즈가 더 맛있었네요.

세트로 나온 메밀이랑 가락국수이에요 둘 다 맛있어서 2명이상갔으면 둘다 시키는 게 좋을 거 같아요. 같이 간 친구한테 물어보니 평소에 웨이팅이 좀 있다 구하네요. 요즘 물가가 비싼데 맛과 가성비가 있는 돈가스집인 거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